1차 과정
- 기본이론 :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 및 과목별 핵심 개념 습득
- 문제풀이 : 적중 예상문제를 통한 문제 해결 및 적응 훈련
- 핵심요약 : 주요 개념만 핵심 체크하여 단기간 집중적으로 총정리
- 기출특강 : 출제경향 및 문제유형 파악! 최종 마무리
2차 과정
- 기본이론 : 핵심 개념 정리 및 체계적인 이론 정리
- 기출특강 : 연도별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출제경향 및 답안작성방법 습득
※ 강의수는 편집 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분 | 유형 | 과목 | 강의수 | 교수 | 교재 |
---|---|---|---|---|---|
1차 과정 | 기본이론 | 중소기업관계법령 | 22 | 고비환 | 기본서 |
경영학 | 20 | 강종철 | |||
회계학개론 | 20 | 강종철 | |||
기업진단론 | 15 | 이근필 | |||
조사방법론 | 20 | 손용근 | |||
문제풀이 | 중소기업관계법령 | 6 | 고비환 | ||
경영학 | 3 | 황규상 | |||
회계학개론 | 10 | 강종철 | |||
기업진단론 | 3 | 이근필 | |||
조사방법론 | 5 | 손용근 | |||
핵심요약 | 중소기업관계법령 | 2 | 고비환 | ||
경영학 | 2 | 황규상 | |||
회계학개론 | 2 | 강종철 | |||
기업진단론 | 2 | 이근필 | |||
조사방법론 | 2 | 손용근 | |||
기출특강 | 중소기업관계법령 | 12 | 고비환 | 교안 | |
경영학 | 11 | 황규상 | |||
회계학개론 | 4 | 강종철 | |||
기업진단론 | 12 | 이근필 | |||
조사방법론 | 11 | 손용근 | |||
2차 과정 | 기본이론 | 마케팅관리론 | 40 | 문유민 | 기본서 |
시장조사론 | 30 | 윤효묵 | |||
소비자행동론 | 35 | 윤효묵 | |||
기출특강 | 마케팅관리론 | 11 | 문유민 | 교안 | |
시장조사론 | 12 | 윤효묵 | |||
소비자행동론 | 12 | 윤효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