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시험일정
회차 | 접수기간 | 시험일 | 합격자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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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 | 2023년 12월 18일~2023년 12월 22일 | 1월 14일 | 1월 19일 |
2회 | 2024년 1월 22일~2024년 1월 26일 | 2월 18일 | 2월 23일 |
3회 | 2024년 2월 26일~2024년 3월 4일 | 3월 17일 | 3월 22일 |
4회 | 2024년 3월 25일~2024년 3월 29일 | 4월 14일 | 4월 19일 |
5회 | 2024년 4월 22일~2024년 4월 26일 | 5월 19일 | 5월 24일 |
6회 | 2024년 5월 27일~2024년 5월 31일 | 6월 16일 | 6월 21일 |
7회 | 2024년 6월 24일~2024년 6월 28일 | 7월 13일 | 7월 19일 |
8회 | 2024년 7월 22일~2024년 7월 26일 | 8월 11일 | 8월 16일 |
9회 | 2024년 8월 19일~2024년 8월 23일 | 9월 8일 | 9월 13일 |
10회 | 2024년 9월 23일~2024년 9월 27일 | 10월 13일 | 10월 18일 |
11회 | 2024년 10월 21일~2024년 10월 25일 | 11월 10일 | 11월 15일 |
12회 | 2024년 11월 18일~2024년 11월 22일 | 12월 8일 | 12월 13일 |
제25-1회 | 2024년 12월 16일~2024년 12월 20일 | 1월 12일 | 1월 17일 |
시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정보평가협회 홈페이지 참고 (https://www.kie.or.kr/kiehomepage/fc/main)
접수방법
※ 무통장 입금 시에는 반드시 입금자 성명이 응시자 성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응시자격 및 합격기준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 능력을 평가하며,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 능력에 관한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기준으로 관리사의 자격을 평가합니다.
구분 |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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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자격 | 제한없음 |
검정기준 | 고객만족과 서비스 관련 종목에 관한 실무 이론 지식을 통해 교육학, 인사관리학, 마케팅학 등 관련 지식을 이용하여 고객 만족을 관리, 교육할 수 있는 능력의 유.무 |
검정방법 | 필기시험 (객관식 90문항 / 90분 / 5지선다형) |
합격 결정기준 | 전과목 60점 이상(과락 40점 이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