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 시대에듀
안전한 시대에듀에서 시작해야 하는 이유 확인하기
읽지 않은 알림 0
알림 설정을 꺼두셨나요?
다양한 학습 자료와 할인 · 이벤트 혜택을 알 수 있는 알림을 켜보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최근 1년 내의 알림만 확인할 수 있어요.
x

카드사 무이자 및 부분무이자 할부안내

01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내용 비고
신한 5만원 이상2~5개월 무이자할부 신한BC포함
하나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하나BC포함
현대 1만원 이상 (일부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KB국민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기업,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
KB국민BC포함
삼성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BC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 손해보험, 백화점, 여행, 학원/교육 2~3개월)
-
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농협BC포함
롯데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
우리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
전북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광주 5만원 이상 2~7개월 무이자 할부 -

02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5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할부개월 고객부담 면제
삼성 7개월 1~3회차 4~7회차
11개월 1~5회차 6~11회차
KB국민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5회차 6~10회차
신한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전북 4~9개월 1회차 2~9회차
10~12개월 1~2회차 3~12회차
하나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NH농협 7-10개월 1~3회차 4~6회차
12개월 1~4회차 5~12회차
비씨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우리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 결제창에 ‘무’가 표시 되어있어도 제외카드와 제외업종은 무이자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카드사 정책에 따라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는 무이자할부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새 PG업종에 제공되는 무이자 혜택으로, 이외 업종(상품군, 환금성, 의제약, 학원, 면세점, 보험, 렌터카, 항공, 지방세납부 등)은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NH농협카드 업종무이자와 부분무이자 혜택이 겹치는 경우, 고객 기준 혜택 금액이 높은 순으로 적용됩니다.
  • 법인/기업/체크/선불/기프트/하이브리드 카드와 일부 BC 브랜드에 포함되지 않는 은행계열 카드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BC카드는 우리, IBK, NH, SC, 대구, 부산, 경남, 신한, 하나, KB, 시티BC(씨티 비자 제외)의 개인 신용 결제가
    대상입니다.(이외 발급사 무이자는 개별 발급사로 문의 必)
  • 씨티카드 자체 발행 카드의 경우 2023년 업종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씨티카드의 경우 비씨카드 정책에 따라 업종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사와 직접 계약되어 있는 가맹점, 신규 가맹점 제외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제외(비즈페이나우 무이자 적용)/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수협BC는 24년 3월 1일부터 BC카드 업종무이자 대상입니다.(BC카드 부분무이자에서 수협BC는 제외)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카드사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기간 카드사 할부적용금액 할부개월 비고
6월 1일 ~ 6월 30일 신한 5만원 이상 2~6개월  
KB국민 5만원 이상 2~6개월  
삼성 5만원 이상 2~6개월  
NH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롯데 5만원 이상 2~6개월  
현대 5만원 이상 2~5개월  
비씨 5만원 이상 2~6개월 BC 마크 있는 카드
하나 5만원 이상 2~6개월 구.하나 + 구.외환

* 10개월 분담 무이자 또는 다이어트할부행사는 각 카드사의 정책에 따름 (카드사로 문의요망)

  • LG CNS 카카오페이 등 당사업자 가맹점 거래에 한함
  • 법인 (기업)/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BC마크가 없는 NON BC 카드 불가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제외
  • 온라인 PG업종외 거래는 적용 불가
  • 직계약 (중계) 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등 일부 제외

학습자료

시험에 필요한 자료를제공해 드립니다.

2차 실기 예상문제

01.전화 조사의 장단점을 각각 2개씩 쓰시오.

  • 장점
    통제가 가능하다. / 질문이 표준화된다. / 완전자동화가 가능하다. / 직업별 적용에 유리하다. /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 개별면접에 비해 응답률이 높다. / 면접자의 편견을 용이하게 통제할 수 있다. / 면접이 어려운 조사대상자도 조사가 용이하다.

    단점
    모집단이 불완전하다. / 보조도구의 사용이 곤란하다. / 상세한 정보의 획득이 곤란하다. / 전화번호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 민감한 주제에 관해서는 응답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 요점 위주의 짧은 질문으로 진행되므로 탐색질문이 어렵다. / 질문을 주고받는 도중에 응답자가 전화를 끊어버림으로써 조사가 중단되는 경우가 있다.

02.성과 목표 설정 시 중요한 고려사항으로서, SMART가 의미하는 5가지 요소는 무엇인지 쓰시오.

    • S(Specific): 구체적이어야 한다.
    • M(Measurable): 측정할 수 있어야 한다.
    • A(Attainable): 달성 가능한 지표여야 한다.
    • R(Result): 전략과제를 통해 구체적으로 달성하는 결과물이어야 한다.
    • T(Time-bound): 일정한 시간 내에 달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03.시장조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포함 오류와 무응답 오류의 개념을 쓰시오.

    • 불포함 오류: 조사 대상이 되는 모집단의 일부를 표본추출대상에서 제외시킴으로써 발생하는 오류
    • 무응답 오류: 응답자의 거절이나 비접촉으로 인한 오류

04.콜센터에 통화 시도된 콜로 분류되며 고객이 전화를 했으나 콜센터 교환기까지 도달되지 못한 콜의 비율을 의미하는 용어를 쓰시오.

  • 불통률

05.기업이 시장에서 재포지셔닝을 검토하는 경우 5가지를 쓰시오.

    • 경쟁자의 진입으로 시장 내의 차별적 우위 유지가 힘들게 되었을 때
    • 기존의 포지션이 진부해서 매력이 상실되었을 때
    • 판매 침체로 기존 제품의 매출이 감소되었을 때
    • 소비자의 취향이나 욕구가 변화되었을 때
    • 시장에서의 위치 등 경쟁상황의 변화로 전략의 수정이 필요할 때
    • 유망한 새로운 시장적소나 기회가 발견되었을 때

06.다음 괄호 안에 들어갈 용어를 쓰시오.

() 는 고객 생애에 걸쳐 고객관계를 관리하여 기업이 장기적인 수익을 창출하게 해준다.

  • CRM

07.시장조사에서 측정의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4가지 쓰시오.

    • 측정항목을 늘린다.
    • 측정항목의 모호성을 제거한다.
    • 중요한 질문의 경우 동일하거나 유사한 질문을 2회 이상 한다.
    • 성의가 없거나 일관성이 없는 응답은 조사에서 제외한다.
    • 조사대상자가 잘 모르거나 전혀 관심이 없는 내용은 측정하지 않는다.

Template_ Error #1: cannot find defined template ../_skin/tpl_skin/basic_telemarketing/../tpl_skin//tail.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