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스트레스는 물론 집중력 향상과 마음속 힐링까지 한 번에
특별한 도구가 없어도,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멋진 작품이 뚝딱!
국내외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스티커 북은 2D 형태의 다각형을 이용해 3D 형태의 이미지를 만드는 ‘폴리곤 아트(Polygon Art)'를 응용한 것으로 컬러링 북의 뒤를 이어 핫한 취미로 자리 잡았습니다. 기존의 취미 서적과 달리 스티커 북은 어떠한 도구도,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남부럽지 않은 훌륭한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손만 있다면 말이죠.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앞장의 스티커판과 동일한 그림의 스티커를 찾고, 빈칸의 번호와 같은 번호의 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 어려운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남녀노소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아트북 : 비밀정원>에는 총 10종류의 동식물들이 1,540조각으로 나뉘어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순해 보이는 조각을 하나하나 붙이다 보면 어느새 예쁜 꽃과 귀여운 동물이 완성됩니다. 스티커를 붙이며 머릿속의 잡생각을 날리고, 칸에 맞춰 스티커를 붙이며 집중력을 향상할 수 있고, 완성된 자연 속 작품으로 마음속 힐링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티커 아트북 : 비밀정원>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꽃, 새, 그리고 동물들까지..
손끝에서 시작되는 마법 같은 이야기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티커 아트북
보통의 취미생활을 시작하려면 많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그림을 그리려 한다면 다양한 색상의 색연필이나 물감이, 자수를 놓으려 한다면 실과 바늘이, 요리를 하려고 한다면 식재료들이 필요하죠. 하지만 『스티커 아트북 : 비밀정원』을 하기 위해서는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그저 당신만 있으면 됩니다. ‘비밀정원’의 문을 여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책을 놓을 수 있는 공간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쉬는 시간에 책상에 앉아서, 집에서 뒹굴 거리며 방바닥에 엎드려서, 친구를 만나기 전 카페에서. 어디서든지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들고 다니는 데에도 어려움이 없지만, 그것마저도 번거롭다면 모든 페이지에 재단선이 있으니 원하는 부분만 뜯어 가지고 다니셔도 좋습니다.
『비밀정원』에는 총 10종의 동식물들이 1,540조각으로 나뉘어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원’이라는 이미지에 걸맞은 동백꽃, 코스모스, 백합, 해바라기, 백일홍, 수선화가 예쁘게 피어있고, 나무 사이를 뛰노는 다람쥐와 연못 옆의 홍학, 꿀을 따기 바쁜 벌새와 개구쟁이 웰시 코기까지 당신이 원하던 정원을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 작게는 90조각부터 많게는 190조각까지 다양하게 나뉘어 있어 난이도에 따라 천천히 붙여 나가도 좋고, 예쁜 이미지부터 붙여도 좋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골라 그 이미지가 그려져 있는 스티커 판을 준비하고 이미지에 있는 숫자와 동일한 번호의 스티커를 붙이면 완성! 이미지에 스티커를 하나씩 붙여 나가며 그저 하나의 조각에 지나지 않았던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어 주세요.
스티커를 붙인다는 것이 어찌 보면 굉장히 단순한 과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 단순함 덕분에 아무생각 없이 스티커를 붙이면서 머릿속의 복잡한 생각을 지울 수 있습니다. 또한 칸에 스티커를 정확히 맞춰서 붙이려고 노력하다 보면 집중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작품 하나를 완성하고 나면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가 있는 것만 봐도 얼마나 집중을 잘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완성된 작품들이 자연 속의 이미지이다 보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져 자연스럽게 힐링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책 한 권으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티커 아트북 : 비밀정원』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스티커,스티커북,스티커아트북,취미,안티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