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특징
구독자 30만 명이 선택한 Sophie Ban의 ‘쓸만한 영어’를 그대로 담은 도서!
본 도서는 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영어 교육 유튜브 채널 Sophie Ban(소피반)이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는 영어 학습 콘텐츠인 ‘쓸만한 영어’를 담고 있는 도서로서, 이미 수많은 구독자들에게 정말 ‘배울 만한 가치가 있는 영어 학습 콘텐츠’로 검증된 내용의 학습서이다.
저자가 미국 현지에서 갓 잡아 올린 싱싱한 100% 미국 현지 영어 학습!
실제 써먹지도 못할 겉만 번드르르한 죽은 영어가 아니라, 미국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저자 Sophie Ban(소피반)이 미국에서 온몸으로 부딪히며 겪은 실제 상황들 속에서 익힌 진짜 써먹을 수 있는 영어, ‘미국에서 정말 통하는 살아 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학습서이다.
① 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 ② 사회생활 필수 인싸회화, ③ 문제해결 필수 배틀회화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는 총 3권으로 구성된 시리즈 도서이며, 시리즈 1권은 미국에서 기본적인 의식주(생존)에 필요한 ‘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 2권은 미국에서 이웃/학교/회사/모임 등에서 사람을 사귀고 관계를 유지하는 데에 필요한 ‘사회생활 필수 인싸회화’, 3권은 미국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각종 문제 상황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문제해결 필수 배틀회화’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빈번히 겪는 102개 문제 상황별 400여 개의 대처 표현 학습
3권 ‘문제해결 필수 배틀회화’의 경우, ① ‘공항, 기내, 에어비앤비, 호텔, 식당, 카페, 쇼핑몰, 미용실, 택배사, 병원, 금융사, 보험사’와 같이 미국 내 다양한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문제, 그리고 ② ‘동네, 직장, 인간관계’와 같이 이웃, 직장 상사, 지인들과 겪게 되는 문제, 그리고 ③ 각종 사건 사고의 911 신고 문제 등을 기죽지 않고 영어로 당당히 말하며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한 교재로서, 102개 문제 상황별 400여 개의 알짜배기 대처 표현들을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반드시 알아 둬야 할 ‘미국 문화 & 그에 따른 문제 해결법’ 제시
배운 표현도 그 나라의 문화를 알아야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법! 본 교재는 표현 학습에 앞서 미국의 다양한 장소/상황별로 한국인이 반드시 알아야 할 미국 문화 및 미국인의 가치관, 주의해야 할 상황들, 모르면 오해할 수 있는 미국인만의 관점까지 세세하게 수록하였다.
저자의 ‘유튜브 강의 콘텐츠’로 2배의 학습 효과 누리기!
교재의 내용을 저자의 유튜브 채널 ‘Sophie Ban’의 동영상 강의 콘텐츠로도 시청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교재+강의=2배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현재 1권/2권의 무료 유튜브 동영상 강의 업로드 100% 완료, 3권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
(유튜브 강의 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m5BTX9qo6Lf9itKcfhXEQ)
도서 상세 이미지 & 목차
Mission 01 - 공항
탑승 거부 문제부터 소지품 분실 문제 해결!
Mission 02 - 기내
기내 서비스 및 다른 승객과의 문제 해결!
Mission 03 - 에어비앤비
부당 대우부터 바가지 씌우려는 문제 해결!
Mission 04 - 호텔
객실 문제부터 룸서비스, 숙박비 문제 해결!
Mission 05 - 식당
음식 문제부터 불친절한 서빙 문제 해결!
Mission 06 - 카페
음료 문제부터 직원의 동양인 비하 문제 해결!
Mission 07 - 쇼핑
영수증 정정부터 배송/반품/환불 문제 해결!
Mission 08 - 미용실
머리 손질부터 불합리한 머리 비용 문제 해결!
Mission 09 - 택배
불량한 배송 서비스 및 배송 착오 문제 해결!
Mission 10 - 병원
진료 서비스부터 진료비 문제 해결!
Mission 11 - 금융사
각종 금융 업무부터 카드 분실 문제 해결!
Mission 12 - 보험사
보험 처리부터 보험사의 늦장 대응 문제 해결!
Mission 13 - 동네
이웃과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신고!
Mission 14 - 직장
회사 및 상사의 부당한 대우 문제 해결!
Mission 15 - 인간관계
지인과의 문제 해결 및 밥값 계산 문제 조율!
Mission 16 - 911(일반)
수상한/위험한 사람 및 경미한 사고 신고!
Mission 17 - 911(응급)
각종 응급 상황 및 대형 사고 신고!
부록 - 쓸만한 영어 표현 총정리
쓸만한 영어 표현 400여 개 한눈에 훑어보기
출판사 서평
공항에서 일방적인 탑승 거부를 당했을 때, 카페에서 받은 영수증에 동양인 비하 그림이 그려져 있을 때, 해외에서 교통사고가 났는데 보험사가 너무 늦장 대응을 할 때, 여러분은 영어로 얼마나 조리 있게 항의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나요? 본 교재는 실제 해외에 거주 중인 한국인들이 가장 빈번하게 겪는 문제 상황 100여 개를 엄선하였고, 이 같은 상황에서 쫄지 않고 영어로 당당히 따지고 요구하며 내 권리를 찾을 수 있는 영어 능력을 기르도록 한 교재입니다. 유튜브 구독자 25만 명이 선택한 Sophie Ban의 ‘쓸만한 영어’를 그대로 담은 교재이자 해외에서 겪는 각종 문제 상황 및 부당/차별 대우에 제대로 대처할 수 있는, 그야말로 진짜 나를 지킬 수 있는 제대로 된 실전 영어회화 학습서라 할 수 있으며, 또한 미국에 거주 중인 저자 Sophie Ban이 직접 현지에서 가르치는 유튜브 강의(https://www.youtube.com/channel/UCam5BTX9qo6Lf9itKcfhXEQ)와 함께 교재를 공부할 수 있어 2배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저자 약력
Sophie Ban(소피반)
[약력]
현) 미국 캘리포니아주 공인 의료/법률 통역사
현) 미주한국일보 라디오 서울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 진행
전) 삼성전자 Audio/Video Center R&D 상근 통번역사
전) 네덜란드 교육진흥원 통번역사
전) 강남 파고다 어학원 R&D 연구원/강사
전) Seoul Metro 비즈니스 잉글리쉬 기고
Macquarie University 한영통번역학과 석사 졸업
[소개]
소피반은 현재 미국에서 통역사로 활동하면서 한국 교민들이 영어가 되지 않아 힘든 상황들을 많이 맞닥뜨리게 되는 걸 직접 겪은 경험과 15년간의 티칭을 바탕으로 현지 교민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미국에서 두 자녀를 낳고 키우며 미국 시스템을 더 깊이 접하게 되면서 문화 및 생활에 대한 배경지식이 언어 학습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영어 앞에서 작아지는 한국인들에게 올바른 영어 공부법을 알려주고 싶은 바람으로 유튜브 채널 [쓸만한 영어]를 열게 되었다. [쓸만한 영어]에서 소피반은 학습자들에게 그동안 책이나 교재, 드라마, 영화와 같은 간접적인 방법으로 배워왔던 영어 공부 방식을 벗어나 실제 미국 현지에서 부딪힐 수 있는 상황을 실례로 보여주며 살아있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고 있다. [쓸만한 영어] 채널은 약 20만 명이 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재능교육방송 JEI ENGLISH에서도 본 콘텐츠를 방영 중이다. 현재 소피반은 미주한국일보 라디오 서울 방송의 한 코너인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태그
영어,영어회화,기초영어,기초영어회화,배틀회화,배틀영어,스몰톡영어,일상회화,영어공부,영어책,영어교재,영어독학,영어강사,쓸만한영어,SophieBan,소피반,영어공부유튜버,영어유튜버,유튜브영어,유튜브영어공부,영어공부채널,영어공부유튜브채널,미국에서기죽지않는쓸만한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