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 분야 국가 공인 자격증
2009년 지식경제부에서 인정한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최근 기업들의 고객만족 경영 방침에 따른 신입 및 경력 채용에 많은 가산점을 부여 하고 있습니다.또한, (사)한국정보평가협회에서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고객만족 서비스 분야 자격증으로 산업 전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희소가치가 높은 자격증이며 서비스마케팅 전문가로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CS Leaders 관리사는 다양한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 체계 구축 기반 마련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중심의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기반이 될 것입니다.
CS Leaders 관리사의 필요성과 역할
오늘날 국제화시대와 정보산업의 발달은 기업 경영 환경의 급변과 더불어 경제 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해지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객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더욱더 증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경영은 해외 직접투자의 성장과 더불어 국내 경쟁으로부터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경쟁의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으며 결국 세계 초일류기업만이 심화되는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와 같이 중요한 고객만족경영은 고객이 고령화, 편협화 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요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활동 및 진출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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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교육기관
전임 -
기업체
사내 강사 -
기업서비스
컨설팅 업체 -
교육
컨설팅 업체 -
일반매장,백화점
은행,호텔,기업